2000년~2010년 히트상품 10 -히트 트랜드 변화

▲ 남자는 ‘디지털 상품’에, 여자는 ‘웰빙 상품’에 관심이 많았다. 또 20~30대는 싸이월드에 열광했고, 40~50대는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T머니 같은 교통요금 결제 서비스를 히트상품으로 꼽았다. 소득 수준이 높을수록 '김연아'에 대한 지지는 떨어졌고, 내비게이션과 교통요금 결제 서비스에 대한 지지가 높아졌다.
삼성경제연구소가 2000년대 들어 매년 10개씩 선정해온 110개의 히트상품, 그리고 지난해 말 이 가운데 다시 10개를 추려 선정한 '2000~2010 히트상품 베스트 10'에 대해 이렇게 분석했다. ▶ 기사 더 자세히 보기
삼성경제연구소가 2000년대 들어 매년 10개씩 선정해온 110개의 히트상품, 그리고 지난해 말 이 가운데 다시 10개를 추려 선정한 '2000~2010 히트상품 베스트 10'에 대해 이렇게 분석했다. ▶ 기사 더 자세히 보기
'시사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10대 히트상품 (0) | 2013.01.16 |
---|---|
고객과의 유사성을 찾아라 마음의 문이 저절로열린다 (0) | 2013.01.16 |
LTE시대, 무엇이 달라졌나 (0) | 2012.07.27 |
착한 디자인, 유니버설디자인(Universal Design) (0) | 2012.07.27 |
시장을 선도하려면 ‘고객에게 묻지 말라 (0) | 2012.07.27 |